박신영 아나운서 오토바이 사망사고 블랙박스영상 충격
본문 바로가기
이슈

박신영 아나운서 오토바이 사망사고 블랙박스영상 충격

by Krishnamom 2021. 5. 13.
반응형

박신영 아나운서 오토바이 사망사고 블랙박스영상 충격

 

 

오토바이 사망 사고에 연루된 아나운서 출신 박신영 아나운서.

사고 당시의 처참했던 순간의 블랙박스가 공개돼 충격이 이어지고 있다.

박신영

아나운서

1990년 9월 14일

신체 166cm

소속사 : 아이오케이컴퍼니

학력 : 뉴욕대학교

경력 : 2014 MBC스포츠 플러스 아나운서

 

 

 

13일 유튜브에  오토바이 사망 사고를 일으킨 박신영 아나운서의 사고 현장 블랙박스 영상이 공개되었다.

공개된 영상에는 사고 당일 오전 10시 28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상암초등학교 앞 사거리의 모습이 담겨져있다.

오토바이 사고 블랙박스영상

 

해당 블랙박스 영상에서 오토바이 운전자는 적색 신호임에도 불구하고 사거리 중앙으로 진입했다. 이내 다른 차로에서 직진 방향으로 진입하던 박신영 아나운서의 SUV는 해당 오토바이와 충돌했다.

오토바이는 충돌과 동시 수십 미터 밀리듯 진행하다가 부서졌고, SUV는 반대편 가로등을 들이박고서야 멈춰섰다.

배달 일을 하던 오토바이 50대 운전자는 현장에서 사망했고, 박신영은 교통사고처리 특례법상 치사 혐의로 불구속 상태 조사 중이다.

 

박신영 아나운서는 사고 이틀 후인 12일 자신의 SNS를 통해 자필 사과문을 게재하였다.

"어제는 너무 경황이 없어 조금 더 일찍 사과드리지 못한 점 너무나도 죄송하다. 제게도 명백히 과실이 있다. 어떤 말로도 용서받지 못할 일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다. 현재 기사의 수많은 댓글로 인해 상처받으실 유가족분들을 생각하면 너무나도 가슴이 아프다. 고인에 대한 비난은 멈춰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박신영 소속사 아이오케이는 공식 입장을 전했다. "이날 오전 박신영은 자신의 차량을 운전해 이동하던 중 사거리에서 진입하는 오토바이를 미처 발견하지 못하고 충돌했다. 피해자 분은 사고 직후 현장에서 구호 조치를 받았지만 안타깝게도 사망했다. 박신영 아나운서는 절차에 따라 경찰 조사를 받았고 이후 귀가조치 되었으나 심신의 충격이 큰 상태다. 아직 본 사안에 대한 경찰 조사가 명확하게 나오지 않아 세부적인 내용은 밝혀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박신영 아나운서는 뉴욕대 경제학과를 졸업하고 지난 2014년 MBC스포츠 플러스에 입사해 스포츠 아나운서로 활동해왔다.  프리랜서 선언 후 MBC 스포츠매거진, 채널A 닥터지바고, YTN 사이언스 호기심 팩토리 등을 진행해왔다.

 

반응형

댓글